기사 메일전송
코렐, 봄 맞이 스프링 컬렉션 3종 출시
  • 편집국
  • 등록 2020-03-30 16:39:45

기사수정

코렐이 봄 맞이 스프링 컬렉션 3종을 출시했다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자연을 입은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시크브러시(Chic Brush), 아르누보(Art Nouveau), 플라워왈츠(Flower Walts) 등 테이블 위에 봄을 선사할 스프링 컬렉션(Spring Collection)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시크 브러시’는 화이트 컬러에 골드 컬러와 붓으로 그려낸 페인팅의 감성적인 터치를 담아내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의 무드를 표현했다. 단아하면서 고급스러운 색상과 세련된 붓 터치가 조화를 이루며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테이블 위에서 만끽할 수 있다.

‘아르누보’는 만물이 생장하는 봄을 모던하게 담아냈다. 클래식하면서 독특한 문양으로 봄의 우아함을 표현한 아르누보 양식 패턴에 세련된 민트와 골드 컬러가 더해져 봄맞이 테이블 스타일링에 멋스러움을 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산뜻한 봄에 어울리는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플라워 왈츠’는 화려한 색상의 꽃을 모티브로 하여 테이블 위에 신선함과 화사함을 선사한다. 코렐만의 세계 유일 3중 압축 비트렐 재질의 화이트 컬러와 플라워 왈츠의 화려한 꽃문양이 어우러져 다가오는 봄의 기운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코렐 스프링 컬렉션 3종 모두 다양한 크기의 접시들과 면기는 물론 밥공기, 국 공기, 냉면기 등 총 14종으로 만나볼 수 있어 일상 상차림은 물론 봄맞이 홈파티 테이블까지 완벽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코렐 브랜드는 감성적인 붓의 질감이 돋보이는 시크브러시, 클래식한 매력의 아르누보, 화려하게 봄을 표현한 플라워왈츠 등 각기 다른 느낌의 봄을 담은 스프링 컬렉션 3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패턴들로 화사하고 세련된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산뜻한 봄의 기운과 코렐의 건강함을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이번 스프링 컬렉션 3종은 전국 백화점 내 코렐 브랜드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보건복지부, 진료협력병원 100개소에서 150개소로 확대 보건복지부는 28일(목) 9시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본부장: 보건복지부장관) 제23차 회의를 조규홍 본부장 주재로 개최했다.이날 회의에서 보건복지부는 비상진료체계 운영현황, 의사 집단행동 현황 등을 점검하고 암 환자 진료협력체계 강화방안에 대해 논의했다.3월 27일 상급종합병원 입원 환자는 1주일 전인 3월 20일과 비교해 1.6...
  2. 2025년 비수도권 전공의 배정 비율 강화, 의료계 및 수련환경평가위 논의 거쳐 11월 확정 정부는 4월 5일 9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한덕수 본부장 주재로 개최하여 ▴비상진료체계 운영현황 ▴의사 집단행동 현황 등을 점검하고 ▴암 진료협력병원 추진현황과 ▴지역별 전공의 정원 배정 방향 등을 논의했다.정부가 밝힌 비상진료체계 운영현황에 따르면, 4월 4일 상급종합병원 일반입원환자는 23,239명으..
  3. LG전자, 진단용 모니터 풀라인업 앞세워B2B 의료기기 사업 가속화 LG전자가 맘모그래피(유방촬영영상)용 모니터를 비롯한 진단용 모니터 풀라인업을 앞세워 B2B 의료기기 사업에 속도를 낸다.이번에 출시하는 진단용 모니터(품목명: 의료용 영상출력기/모델명: 21HQ613D)는 21형 디스플레이에 5MP(메가픽셀) 고해상도로 유방의 미세 종양 및 석회화 판독에 특화된 제품이다.LG전자는 이번 제품을 통해 빠르게 성장...
  4. 이상민 장관, 4월 8일 의사 집단행동 시·도 부단체장 회의 주재 행정안전부(장관 이상민)는 의사 집단행동으로 보건의료 재난 위기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지역 의료현장에서 비상진료대책이 빈틈없이 작동될 수 있도록 오늘(8일) 이상민 장관 주재로 시‧도 부단체장 회의를 개최했다.이상민 장관은 지자체별 비상진료체계 강화방안을 점검하면서, 시·도 부단체장을 중심으로 지역 의료현장을 철..
  5. 공사보험 연계강화, 실손보험 보장범위 합리화하여 의료남용 막는다 정부는 8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조규홍 제1차장 주재로 개최해 ▴비상진료체계 운영현황 ▴의사 집단행동 현황 등을 점검하고 ▴요양기관 의약품 처방 급여요건 완화 계획 ▴실손보험 개선 추진방향 등을 논의했다.비상진료체계 운영현황에 따르면 4월 첫째 주 평균 일반입원환자는 상급종합병원 22,304명으로 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우측 상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