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내 어쿠스틱 기타 대표 주자 크래프터 기타, 45주년 특별 전시회 열어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7-06-30 11:06:57
  • 수정 2017-07-05 14:26:07

기사수정
  • 7월 14일부터 약 보름간 낙원상가 4층에서 실시
  • 베스트셀링 모델은 물론 신 모델, 45주년 한정 모델, 빈티지 모델과 아이유, 혁오, 로이킴, 신현희와 김루트, 정선호 등 뮤지션의 시그니쳐 악기도 선보여
  • 전시기간 내 커스텀 홀 한정 운영… 연주자의 선호에 맞게 제작되는 커스텀 기타 주문 접수부터 제작까지 진행

국내 어쿠스틱 기타 시장의 대표주자 크래프터 기타가 특별전을 개최한다.


크래프터는 2017년 크래프터 기타의 운영사 ㈜성음악기의 45주년을 맞이해 크래프터 기타가 그동안 걸어온 시간을 되돌아보는 전시를 연다고 밝혔다.


크래프터의 베스트셀링 모델은 물론 최근 기타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올 마호가니기타 ‘마인드 프레스티지’와 45주년 기념 한정 모델 ‘KAL Maho-45’도 전시할 예정이다. 크래프터와 함께하는 뮤지션(아이유, 혁오, 로이킴, 신현희와 김루트, 스트릿퍼퍼모 정선호 등)의 시그니쳐 기타도 전시할 계획이다. 기타에 대한 관심 없는 이도 평소 좋아하는 뮤지션의 악기를 가까운 거리에서 만져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그동안 한국 시장에 공개되지 않았던 하이엔드급 모델이 공개되며 1970년대 제작된 크래프터 기타의 전신 올드 ‘성음 기타’도 전시돼 과거의 향수까지 느껴 볼 수 있다.


전시 외에도 연주자의 기호에 맞게 제작되는 커스텀 홀이 전시기간 내 한정 운영될 예정이다. 커스텀 제작 상담과 견적 의뢰, 디자인 의뢰 등이 진행된다. 전시를 통해 주문 접수하여 제작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크래프터 커스텀 기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전시장 내에는 전시되어 있는 악기를 마음껏 시연할 수 있다. 프리앰프 시스템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유상으로 진행되며 A/S를 맡길 수 있어 기존 크래프터 유저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각종 MD 제품 판매와 통기타와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되는 본 전시는 7월 14일부터 30일까지 약 보름간 계속된다. 낙원상가 4층 할리우드 극장 맞은편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마지막 입장 6시 30분) 열린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한의사 전문의약품 사용, 어디까지 왔고,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① 교육개혁과 의료일원화 포럼(대표 임장신)은 지난 6일 토론회를 개최해 최근 한의사 전문의약품 사용의 역사, 쟁점을 점검하고 향후 대응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2. 한의사 전문의약품 사용, 어디까지 왔고,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② 교육개혁과 의료일원화 포럼(대표 임장신)은 지난 6일 토론회를 개최해 최근 한의사 전문의약품 사용의 역사, 쟁점을 점검하고 향후 대응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3. 한의사 전문의약품 사용, 어디까지 왔고,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③ 박종훈 부회장 “한의사의 전문의약품 사용, 전략적 접근이 필요"
  4.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64차 회의 개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본부장: 국무총리)는 8월 22일 10시 이상민 제2차장 주재로 회의를 개최하여 ▲의료계 집단행동 대응 상황, ▲코로나19 및 응급의료체계 유지 대책 등을 점검했다.정부는 의료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응급의료체계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권역·지역응급의료센터의 응급의학과 전문의는 작년 ...
  5. 청년 대상 정신건강 분야 다양한 진로 탐색기회 제공 보건복지부 국립정신건강센터는 멘탈헬스코리아와 함께 오는 28일 국립정신건강센터 열린강당 11층에서‘2024 정신건강 커리어 성장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다양한 정신건강 관련 직업군의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여 청년들의 궁금증에 답변하고 실제 현장을 보여주면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형식으로 정.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