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몽클레르, 사진의 전설 애니 레보비츠와 함께 한 S/S 첫 광고 캠페인 공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6-02-22 17:33:00
  • 수정 2020-08-20 17:42:05

기사수정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2016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몽클레르가 최초로 선보이는 S/S 시즌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전설적인 여류 사진작가 ‘애니 레보비츠(Annie Leibovitz)’와 함께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번 캠페인에는 아일랜드 작가 ‘조너선 스위프트(Jonathan Swift)’의 ‘걸리버 여행기’ 속 걸리버의 창의력과 예지력, 시대의 트렌드를 뛰어넘는 능력이 몽클레르의 정신과 어우러져 프레임 안에 고스란히 담겼다.

배가 난파되어 북유럽의 외딴 섬 릴리퍼트(Lilliput) 에서 깨어난 걸리버는 퀼로트(culotte)와 다운 웨이스트 코트의 우아한 차림으로 일렉트릭 블루 롱 시즌(Longue Saison) 재킷을 입은 릴리퓨티언들이 그를 둘러 싸고 있는 모습은 크리에이티브한 영감을 전해준다.

눈부신 구름과 금속 같은 모래, 파란 하늘 등 자연이 진정한 주연이라는 몽클레르의 오랜 철학을 배경으로 이번 S/S 광고 캠페인이 완성 된다.

한편 몽클레르의 이번 캠페인은 기존 광고에서 사용되는 전통적인 방식을 뛰어 넘어 이야기를 창조하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machina) 기법으로 예술성과 스토리를 더해 전 세계 컨슈머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한의사 전문의약품 사용, 어디까지 왔고,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① 교육개혁과 의료일원화 포럼(대표 임장신)은 지난 6일 토론회를 개최해 최근 한의사 전문의약품 사용의 역사, 쟁점을 점검하고 향후 대응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2. 한의사 전문의약품 사용, 어디까지 왔고,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② 교육개혁과 의료일원화 포럼(대표 임장신)은 지난 6일 토론회를 개최해 최근 한의사 전문의약품 사용의 역사, 쟁점을 점검하고 향후 대응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3. 한의사 전문의약품 사용, 어디까지 왔고,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③ 박종훈 부회장 “한의사의 전문의약품 사용, 전략적 접근이 필요"
  4.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64차 회의 개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본부장: 국무총리)는 8월 22일 10시 이상민 제2차장 주재로 회의를 개최하여 ▲의료계 집단행동 대응 상황, ▲코로나19 및 응급의료체계 유지 대책 등을 점검했다.정부는 의료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응급의료체계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권역·지역응급의료센터의 응급의학과 전문의는 작년 ...
  5. 청년 대상 정신건강 분야 다양한 진로 탐색기회 제공 보건복지부 국립정신건강센터는 멘탈헬스코리아와 함께 오는 28일 국립정신건강센터 열린강당 11층에서‘2024 정신건강 커리어 성장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다양한 정신건강 관련 직업군의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여 청년들의 궁금증에 답변하고 실제 현장을 보여주면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형식으로 정.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