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라네즈-코리아바이미, 맞춤형 화장품 ‘비스포크 네오’ 체험 이벤트 진행
  • 편집국
  • 등록 2023-03-28 14:06:06

기사수정
  • 라네즈, 해외 마케팅 전문 기업 코리아바이미와 함께 K뷰티 체험 이벤트 진행
  • 글로벌 여성들의 니즈 맞춘 ‘비스포크 네오’ 통해 최첨단 K뷰티 경험 기회 제공


라네즈가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코리아바이미(KoreabyMe)와 함께 3월 23일(목) 서울 명동 라네즈 쇼룸에서 맞춤형 쿠션·파운데이션 제조 서비스 ‘비스포크 네오’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데믹을 맞아 대표 외국인 관광지 명동의 상권 활성화를 지원하고, 팬데믹으로 국내 활동에 제한을 받았던 체류 외국인들에게 다양한 K뷰티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이벤트에서는 코리아바이미가 선정한 다국적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1:1 컬러 컨설팅을 통해 최적화된 맞춤형 쿠션·파운데이션을 제조해주는 ‘비스포크 네오’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스포크 네오’는 촘촘한 컬러 체계로 시중 대비 디테일한 호수 조절이 가능해 3호부터 40호까지 총 150가지 컬러의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앞서 라네즈는 2022년 명동에 자리한 라네즈 쇼룸에 ‘비스포크 네오’ 서비스를 오픈했다. ‘비스포크 네오’의 피부톤 측정 프로그램은 아모레퍼시픽이 카이스트(KAIST)와 함께 글로벌 여성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개발했으며, 측정된 컬러의 제품을 특허 출원한 제조 로봇이 현장에서 즉석 제조한다. 비스포크 네오는 서비스 출시 후 K뷰티의 대표 아이템인 쿠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싶지만 맞춤형 컬러를 찾기 어려웠던 많은 글로벌 여성의 사랑을 받으며, 틱톡 바이럴을 통해 한국에서 꼭 가야 할 체험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라네즈 김희원 마케터는 “외국인에게 한국을 알리는 기업과 함께 이번에 뜻깊은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번 기회에 다양한 국적의 여성들이 다시 온기가 돌기 시작한 명동도 방문하고 비스포크 네오도 체험하며 즐거운 K컬처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바이미는 한국의 문화, 소식, 제품 등을 외국인 에디터들이 소개하는 다국적 인플루언서 체험단을 운영하는 해외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리아바이미 소개

코리아바이미는 외국인들이 직접 한국에서 경험한 것을 소개하는 외국인 경험 공유 플랫폼이다. 100여명의 외국인 프리랜서 작가가 참여해 직접 경험한 한국에 대해 블로그 형식으로 사진, 동영상 등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또 코리아바이미의 ‘장소 등록 서비스’는 웹사이트 이용자가 코리아바이미 안에서 바로 장소를 검색할 수 있도록 해 검색에서 실제 방문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한국 산업 진흥을 위해 외국인 체험단, 스폰서 콘텐츠 등 다양한 홍보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보건복지부, 진료협력병원 100개소에서 150개소로 확대 보건복지부는 28일(목) 9시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본부장: 보건복지부장관) 제23차 회의를 조규홍 본부장 주재로 개최했다.이날 회의에서 보건복지부는 비상진료체계 운영현황, 의사 집단행동 현황 등을 점검하고 암 환자 진료협력체계 강화방안에 대해 논의했다.3월 27일 상급종합병원 입원 환자는 1주일 전인 3월 20일과 비교해 1.6...
  2. 2025년 비수도권 전공의 배정 비율 강화, 의료계 및 수련환경평가위 논의 거쳐 11월 확정 정부는 4월 5일 9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한덕수 본부장 주재로 개최하여 ▴비상진료체계 운영현황 ▴의사 집단행동 현황 등을 점검하고 ▴암 진료협력병원 추진현황과 ▴지역별 전공의 정원 배정 방향 등을 논의했다.정부가 밝힌 비상진료체계 운영현황에 따르면, 4월 4일 상급종합병원 일반입원환자는 23,239명으..
  3. LG전자, 진단용 모니터 풀라인업 앞세워B2B 의료기기 사업 가속화 LG전자가 맘모그래피(유방촬영영상)용 모니터를 비롯한 진단용 모니터 풀라인업을 앞세워 B2B 의료기기 사업에 속도를 낸다.이번에 출시하는 진단용 모니터(품목명: 의료용 영상출력기/모델명: 21HQ613D)는 21형 디스플레이에 5MP(메가픽셀) 고해상도로 유방의 미세 종양 및 석회화 판독에 특화된 제품이다.LG전자는 이번 제품을 통해 빠르게 성장...
  4. 尹 대통령, 대전 유성선병원 방문...건의사항 청취·세심한 정책마련 지시 윤석열 대통령은 4월1일 오후 대전지역 2차 병원인 유성선병원을 방문했다. 이 날 오전 ‘국민께 드리는 말씀’에서 의료 개혁을 통한 지역 의료 강화를 강조한 데 이어 오후 곧바로 지역 2차 병원을 방문한 것이다. 윤 대통령은 병원 도착과 함께 간호스테이션을 방문해 “안녕하세요, 고생이 정말 많으십니다”라며 의료진을 격...
  5. 이상민 장관, 4월 8일 의사 집단행동 시·도 부단체장 회의 주재 행정안전부(장관 이상민)는 의사 집단행동으로 보건의료 재난 위기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지역 의료현장에서 비상진료대책이 빈틈없이 작동될 수 있도록 오늘(8일) 이상민 장관 주재로 시‧도 부단체장 회의를 개최했다.이상민 장관은 지자체별 비상진료체계 강화방안을 점검하면서, 시·도 부단체장을 중심으로 지역 의료현장을 철..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우측 상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