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출시 1년 안 돼 ‘300만병’ 돌파
  • 편집국 기자
  • 등록 2024-04-03 12:23:07

기사수정
  • 에너씨슬 퍼펙트샷, 출시 11개월 만 300만병 돌파… 멀티비타민 시장서 꾸준히 인기몰이 성공
  • 대웅제약, 다양한 라인업과 마케팅 활동 주효…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 맞춘 라인업 확장 예고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은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1일 기준 누적판매 300만병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 · 박성수)은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1일 기준 누적판매 300만병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5월 처음 선보인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출시 6개월 차에 100만병 판매를 기록한 뒤, 불과 1년도 안된 11개월 차 만에 300만병을 넘겼다.

 

대웅제약은 그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능성 성분이 꼼꼼하게 설계된 ‘에너씨슬 퍼펙트샷’ 외에도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 1020세대의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수능, 봄 시즌 등에 맞춰 프로모션과 컬래버 에디션 출시 등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친 결과로 풀이된다.

 

확장된 라인업으로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와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 등이 있다. 이뮨플러스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효과의 ‘비타민C’, 칼슘과 인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보강했다.

 

콜레다운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추출물(모나콜린K)’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외에 비타민 C·D를 더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100% 국내생산의 액상·정제 이중 제형 비타민으로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 B군 8종 모두를 흡수율까지 고려해 고함량으로 설계했다.

 

또한 간 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꽉 채웠다. 영양소간의 간섭이 일어나지 않고 기능성을 제대로 발휘하도록 대웅제약의 제제기술 노하우를 담아 속쓰림 없이 강한 피로회복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핵심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7월부터 우울·불안 등 겪는 국민에게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 제공 올해 7월부터 우울·불안 등 정서적 어려움이 있는 국민에게 전문적인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이 시행된다. 보건복지부는 5월 21일(화)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안내 지침을 지방자치단체에 배포했다.지원 대상은 정신건강복지센터, 대학교상담센터, 정신의료기관 등에서 심리상담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
  2. 최연숙 의원 “초고령사회 대비하여 전문간호인력 육성해야” 국민의힘 최연숙 의원(비례)은 곧 다가올 초고령사회를 대비하여 노인들이 연장된 노년기 동안 충분한 건강을 누릴 수 있도록 전문간호인력을 확보하여 고령친화적 간호서비스를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최연숙 의원이 충남대학교 간호대학 박명화 교수팀에 의뢰한 ‘초고령사회 건강노화를 위한 지속가능한 간호전달체계 구축...
  3. 전공의, 내년도 전문의 자격 취득 위해 이탈 후 3개월 내 복귀 필요 보건복지부는 올해 4년차(3년제 과목은 3년차) 레지던트의 경우 ’25년에 전문의 자격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수련병원을 이탈한 지 3개월이 되는 5월 20일까지 복귀해야 한다고 밝혔다. 전공의는 수련기간 중 공백이 발생하면, `전문의의 수련 및 자격 인정 등에 관한 규정(대통령령)`(전문의 수련 규정)에 따라 추가 수련을 해야 한다.전문의 ...
  4. 의개특위 논의 박차...상급종합병원 운영, 의료인력 수급체계 등 혁신 추진 정부는 3일 9시 조규홍 제1차장 주재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본부장: 국무총리) 회의를 개최, ▴비상진료체계 운영 현황 ▴의사 집단행동 현황을 점검했다.5월 다섯째 주 평균 입원환자는 상급종합병원 24,556명으로 전주 평균 대비 1.6% 증가하였고, 평시인 2월 첫주의 74.1% 수준이다. 상급종합병원 포함 전체 종합병원은 전주 ...
  5. 27년만에 의대증원, 내년도 입학정원 1509명 증원 정부는 5월 27 9시 박민수 제1총괄조정관 주재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개최하여 비상진료체계 운영 현황 의사 집단행동 현황을 점검했다.5월 넷째 주 평균 입원환자는 상급종합병원 24,179명으로 전주 평균 대비 5.9% 증가하였고, 평시인 2월 첫주의 73% 수준이다. 상급종합병원 포함 전체 종합병원은 전주 대비 3.9% 증가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우측 상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